[공지]Autodesk Subscription혜택
01 서비스 기간 내 항상 최신 Version 사용(또는 접속) 가능
횟수에 관계 없이 최신버전이 나오는 즉시 자동으로 전달하거나 통지하여
계약 기간 내에 출시되는 보유 제품의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02 이전 버전의 사용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었을 때 프로젝트 중단에 대한 염려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을 계속해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협력업체와의 버전 상이로 인한 비효율 개선을 위한 현 최신 버전 이전 버전
(3단계 이전 버전 사용권한)에 대한 합법적 사용권한 부여(License 사용의 유연성 제공) - 법적 이전 버전 사용권한
*TOL (Transfer Of License-타 법인으로 라이센수 이전)은 기본적으로 Subscription이 포함되어있어야 가능함
03 업그레이드 비해 효율적인 비용
계약 기간 동안 서브스크립션에 적용되는 제품의 모든 업그레이트 횟수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매번 업그레이트 할 때마다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잘약할 수 있습니다.
*Upgrade(신규제품 대비 70%)시 대비 비용 절감
*매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더라도 향후 업그레이드 시행 시 본 서비스에 지속 가입한 것이 비용절감 효과가 큼
04 예측 가능한 예산 관리
일년에 한 번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따라서 비용 예측기능이 향상되어 프로젝트 예상 금액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05 온라인 Support
고객은 대화식 온라인 인터페이스(지원 요청 시스템)를 통해 웹과 이메일로 오토데스크 지원 담당자에게 질문할 수 있는 안전한 웹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오토데스크의 웹 지원을 통해 고객사의 모든 질문과 오토데스크에서 답변한 내용을 감시하고 추적할 수 있는 도구와 리포트를 제공 받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시스템 다운 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오토데스크 엔지니어가 지원함 - Reseller와 정보 공유가능)
06 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온라인 Portal 서비스 제공
*License 보유 현황 확인 가능
*하위버전 신청
*신제품 다운로드 가능
*가입기간 중 출시되는 Utility/Updates/Extension (제품별 추가 기능) 제공
*제품 설명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별도 고객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 연중 지속 실시)
*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Brochure List== 에서 다운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