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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고객지원]Desktop Subscription 고객 로그인 시 계속 하려면 ... 작성일 2015-10-29  조회수 690   
[고객지원]Desktop Subscription 고객 로그인 시 계속 하려면 인터넷 연결을 설정 합니다.오류 가져오기


문제:

Autodesk 2015 또는 2014 제품 Desktop Subscription에는 아직 로그인 하지 않은 제품에 처음으로 합니다. 로그인 하 려 할 때에 메시지가 표시: 계속 하려면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로그인 할 다른 모든 시도 실패 하 고 메시지와 같습니다.

User-added image

Desktop Subscription 고객이 계약에서 제거 되었습니다 됩니다도이 메시지가 로그인을 시도 하 고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하는 옵션을 주지 않습니다.

발생합니다.

이것은 보안 업그레이드 POODLE SSL 3.0 취약점을 완화 하려면 Autodesk 서버에서 수행 합니다. POODLE SSL 3.0 취약성 c v E-2014-3566으로 공통 취약점 및 노출 시스템에 등록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CVE 사전을 참고 하십시오 합니다.

3.0 SSL 프로토콜 자체에 영향을 주지는 업계 전체의 취약성 이며 Autodesk 제품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모든 Autodesk Desktop Subscription 제품이이 프로토콜을 구현 하며이 문제로 영향을 받습니다.

솔루션:

중요 참고 사항: 계약 관리자나 소프트웨어 코디네이터 인 경우 하는 모든 라이센스 사용자 여러분의 조직에서이 정보를 전달 하십시오.

Autodesk는 위에서 설명한 로그인 오류를 해결 하려면 핫픽스를 개발 했습니다. 2015 년 3 월 31 하기 전에 모든 2014 또는 2015 제품 버전을 설치한 경우 아래 링크에서 적절 한 핫픽스를 다시를 설치 하십시오.

핫픽스를 제품 버전 당 한번만 설치 해야 합니다. (즉, 2015 핫픽스 설치 한번 여러 2015 제품이 설치 되어있는 경우에 있습니다.)

다음 위치에서 핫픽스 및 설치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Autodesk 라이센스 핫픽스-POODLE SSL v3 취약성 (CVE-2014-3566)

주: 설치 하 고 나면 핫픽스를 단일 컴퓨터에 해당 버전의 모든 소프트웨어에 대 한 Autodesk Desktop Subscription 로그인 오류를 제거 합니다. Desktop Subscription 라이센스를 사용 하 여 여러 컴퓨터에 대 한 권한이 있으면 뿐만아니라 이러한 추가 시스템에는 핫픽스를 설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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